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가구,캣타워,강아지집

지금까지 이런 캣타워는 없었다 [819공작소]

안녕하세요 

819 공작소입니다.

 

날씨가 많이 덥네요 

올해부터 6월 20일부터 여름으로 분류한다고 하는데..

봄가을이 없어지나 봅니다 ㅠ.ㅠ

 

오늘 소개할 캣타워는

길이 2600

높이 1700

폭 580 

초대형 캣타워입니다.

 

집사님의 조건에 맞게 길피 폭 높이 

디자인 등 

모든 것을 가능하게 만드는 819 공작소입니다.

 

캣타워를 구매하고 싶어도 

공간 때문에 고민하신다면 

819 공작소로 문의하세요 

시원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미송합판 18t로 제작되었습니다.

집성판보다 관리가 쉽고

휨 현상이 적은 재료입니다.

 

 

 

 

 

 

 

 

 

고양이가 자주 다니는 곳이나

집사님의 손이 많이 닿는 부분은

이렇게 양면으로 라운딩 처리를 합니다.

세심하게 마감하는 819 공작소입니다 ^^;;

 

 

 

 

 

 

 

 

 

 

집사님이 근처에 사시는 분이라서 

캣타워 주문하시고 

지나가시는 길에 

이렇게 시원한 키위주스랑 비스킷을 

주시고 가시네요 

덕분에 시원하게 일했습니다 ^^

 

집사님이 의류매장을 하시는 분이시라

얼마 전에는 

쿨티도 선물 받았네요 ㅠ.ㅠ 

아직 세상은 살아 볼만 합니다!!!

 

 

 

 

 

 

 

 

 

 

 

 

 

재단과 원형 타공이 끝난 측판들이 

샌딩 대기하고 있습니다 

언제 샌딩 하나 ㅠ.ㅠ

 

 

 

 

 

 

 

샌딩 하니 뽀얀 속살이 보이네요 

합판의 튓면이라서 

옹이 부분이 많이 보이네요 

 

 

 

 

 

 

타워를 지지해줄 

받침대에는 819 공작소 이름을 각인했습니다.

 

 

 

 

 

 

 

 

 

 

 

 

타워 상부에는 

집사님이 원하시는 

문구를 넣어 드렸어요 

문구만 보더라도 

고양이를 향한 사랑이 느껴지네요 ㅎㅎ

 

 

 

 

 

 

 

 

 

이건 처음 설계할 때는 없던 건데 

액세서리 하나 만들어서 

달아 드렸어요 

고양이들이 톡톡 치면서 

잘 가지고 놀아야 하는데 ㅎㅎ

 

 

 

 

 

 

 

 

 

 

근처라서 제가 배달에서 조립까지 

 ~~

 

 

 

 

 

 

 

 

 

조립을 마치고 

완성 사진을 깜빡하고 안 찍어 와서 

집사님에게 

사진을 부탁드렸더니 

이렇게 멋있게 잘 찍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

 

냥이들이 얼마나 이쁘던지 ㅎㅎ

뱅갈고양이라고 하던데 

사진으로만 봤지 

실물은 처음 봤는데 

너무 이쁘더라고요 ㅎㅎ

 

 

이상 819 공작소 캣타워 제작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