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가구,캣타워,강아지집

실외판넬강아지집 대형견판넬집으로 반려견 겨울준비 [819공작소]







이보게 주인 양반 

이제 겨울인데 따뜻한 집 하나 장만 해주개 ~



안녕하세요 819공작소입니다.

추운 겨울이 다가오네요 


실외에서 생활하는 강아지들도 이젠 월동 준비를 

해야 하는 계절인가 봅니다.


겨울이 다가오니 많은 분들이 판넬로 실외 강아지집을 

많이 문의하시네요 


이번 실외대형견 판넬강아지집은 

춥기로 소문난 강원도에서 주문하셨네요

대부분 공방에 강아지집으로 문의 주시는 분들의 

반려견에 대한 애정은 최고 인듯합니다.


주문하신 견주님도 강원도의 

날씨에 반려견들이 

추워할까봐 걱정하시면서 

문의 주셨습니다.


강원도의 겨울...춥죠 ㅠ,ㅠ


이번에 주문하신 강아지집의

컨셉은 따뜻하고 튼튼한집 !


허스키 한마리는 힘이넘쳐서 

현재 지내고 철물점에서 판매하는 플라스틱집을

 끌고 다닌다고 합니다 ㅠ.ㅠ





이번에 들어갈 판넬의 두께는 100t입니다 10cm...

강아지집으로 쓰기엔 상당히 두꺼운 판넬이죠

사람이 생활하는 판넬로 시공할때도 75T정도로 

시공하는데



판넬이 두꺼워서 

원형톱으로 한번에 재단하기도 힘드네요 ㅠ,.ㅠ

앞뒤 두번을 절단해야한니

시간도 두배 힘도 두배 

자제비도 상승


이쁘게 외부도 사이딩으로 마감하면

이쁘기는 할껀데 

비용이 또 상승하니 

튼튼하고 따뜻함에 초점이 두고 

견주님과 협의하에 

제작에 들어갑니다.











판넬을 재단하니 

바닥에 눈밭 이네요 ㅎㅎ

언제 청소하나ㅠ.ㅠ

한동안은 

일주일 이상은 스티로폼 가루와 

싸워야 할듯합니다 .


재단하면서 그때 그때

청소까지 ;;









거의 재단이 끝난듯합니다.

마당에서 생활하는 강아지들이 네마리...

집도 강아지 마릿수에 맞게 주문하셔서

재단해 놓은 판넬양이 좀 되네요 









이번에 판넬강아지집에 들어갈

몰딩 u바는

세가지로 마감할 예정입니다.

아이보리색상/유니스톤색상/아연


지붕과 강아지 출입문은 유니스톤 색상으로 

마감하고 

바닥은 아연으로 마감해서 

튼튼하게 !











지붕을 먼저 유니스톤색상의 U바로 마감

폭1M 길이 1.7M 

빗물이 안으로 안들어갈수 있도록

견주님이 최대한 빼달라고 하셔서 

많이 길게 지붕을 만들었습니다.










측판의 앞부분 높이는 1.2M 

뒷부분의 높이는 76Cm 

강아지가 집안에서도 

편하게 일어설수 있도록 높게하시길 원하셔서

충분하게 높게 해드렸습니다.











강아지집에 달아줄 명패입니다

레온,시온,다온,가온

돌림이 "온" 이군요 ㅎㅎ

목재는 스프러스를 사용하였습니다.













시온 명패는 레이져각인중입니다.













바닥은 아연으로 마무리해서 

요주인물...

허스키가 혹시나 끌고 가도

모서리가 상하지 않도록 튼튼하게 

아연U바로 마감했습니다.

그래도 성인남성 두명이 조금 힘들게 

들수있는 무게이니

허스키가 끌고 다닐수는 없을듯합니다...

끌고 다닌다면....허스키의 모습을 하고있는

말이겠죠 ^^;











늦은시간이 되어서야 

모두 완성이 되었네요 

강아지집을 조립해서 바로 가져가면 

좋은껀데...

완전하게 조립 후 4개를 1톤에 적재하기엔 불가능해서 

반 조립 상태로 

상차를 해놓고 현장에서

조립할 예정입니다.

오전에 출발하기에 미리 

준비를 해놓고 ....

밤공기가 많이 쌀쌀하네요 .











오전에 출발했는데 

오후2시가 넘어서 도착했습니다 ㅠㅠ

역시 강원도는 춥군요 

올해 첫눈을 강원도현장에서 

보았습니다 ㅎㅎ

산속이라 해가 빨리 떨어져서 

최대한 조립에만 집중하느라 

사진이 몇 장 없네요 ㅠㅠ













다온이 집 ~!!








가온이집 






어마무시한 힘을 자랑하는 

허스키 시온이네집 




예전에 펜션으로 사용하던 곳이라 마당이 

너무 넓고 공기도 좋고 

앞에는 작은 시냇물이 흐르고 

강아지들이 지내기엔 

천국같은 곳이네요 


강아지집은 모두 앞쪽이 열리도록

만들어서 청소하실때도 편하고 

강아지 관리하실때도 편하게 

만들어 드렸습니다.



경기도에 있다가 올해 강아지들이 이쪽으로 

이사왔다고 하시는데

강원도 추위를 잘 적응했으면 좋겠네요 

좋은곳에서 

견주님과 강아지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내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