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글 애드센스 탈퇴/해지

안녕하세요

819공작소 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쓰~읍 ;;;

애드센스 하나 달아 보겠다고 일주일동안

계정 꼬여서 아무것도 못하고 검색으로도 도저히

해결 방법을 못찾아서 계정해지하고 다시 가입하기로 결정함


티스토리...어렵네요 구글 애드센스도 어렵고 

에잇 ~!  다 어려워 ㅜ,ㅜ

애드센스 해지하는것도 기념이라고 이렇게 

글로 남겨 봅니다 ;;

구글 애드센스 홈에서

계정정보 들어가 보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 부분은 모두 체크해 주시고

해지사유도 선택해 주시고 저는...기타 선택

마지막으로 계속을 클릭 합니다.







다음 화면에는 

아직 해지 절차가 완료되지 않았단느 안내 문구와 함께

구글 계정으로 메일을 보냈으니 24시간 이내에 확인해서 클릭해라!

24시간 이내 클릭하지 않으면 너는 다시 해지절차를 다시 진행해야 한다..

뭐 이런 뉘앙스죠 

아무튼 메일을 보냈다니 확인 한번 해봅시다










메일을 확인해보니 

아래와 같이 파란색으로 링크가 걸린 메일이 도착했네요

해지 하기로 마음 먹었으니 

단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링크를 클릭 ! 딸깍~











드디어 계정이 해지가 되었습니다.

마치 일주일동안 개 고생한거 생각하면

사이다 마시듯 시원합니다.

하지만...또 다시 재가입 해야 한다는 사실....





글쓰는 동안에도 유튜브에서 메일이 오네요 ...

왜? 유튜브에서 메일이오지...?


유튜브 - 애드센스 가입해서 수익창출 허가해줬는데 왜 탈퇴하냐?

새로운 계정으로 연결할려면 최소 2틀은 걸린다.

그렇다.......

유튜브는 알고있었다 !

내가 애드센스를 탈퇴 했다는것을...


잠시..메일을 보고 생각을....유튜브가 연결 되어 있던 계정이네.;;;; 난감하네

유튜브 다시 연결해야 하네.... 쓰읍...


유튜브는 시청시간 채우고 구독자수 채울려면 

난 이미 늦었으니....

천천히 다시 시작해 봐야겟네요 


이상 일주일동안 애드센스랑 

삽질하고 결국은 탈퇴한

819공작소 입니다  ㅜ.ㅜ

나도 애드고시 합격하고 싶다 ㅡㅡ;;